본핏 다이어트 도시락 단백질 샐러드 후기
추워졌다고 방심했더니 살이 포동포동 오르는 것 같아요. 저녁 늦게 먹는 야식이나 중간중간 찾는 고칼로리 간식 때문이 아닐까 싶네요. 아직 봄 여름이 오기에는 시간이 많이 남았으니까 지금부터라도 다이어트 식단 한 끼라도 건강하게 먹으면서 천천히 체중관리를 해볼까 싶어 다이어트 도시락을 주문했어요.
본핏 다이어트 인터넷으로 주문한 다이어트 도시락인데 여기 후기가 괜찮고 구성도 좋아보였어요. 정기배송으로 주문할 수도 있고 배송을 받고자 하는 요일도 선택할 수 있더라고요. 주문이 들어가면 배송일 전날 바로 만들어 택배로 보내주는데 다이어트 샐러드를 받았을 때 야채가 정말 신선하구나 ~ 하는 느낌이 바로 들었어요. 그만큼 신선도에 신경을 쓴다는 의미겠죠?
본핏 도시락은 샐러드, 라이스, 샌드위치 3가지 종류를 선택할 수 있는데 각 도시락의 구성은 그때그때 배송 시기에 따라 바뀌는 것 같아요. 예를들어 이번주 화요일과 금요일에 샐러드 1회 배송으로 주문하면 샐러드 구성를 선택하는 옵션은 없고 화요일에는 햄샐러드, 금요일에는 과일샐러드 이런 식으로 배송이 되는 것 같아요.
주문해보고 괜찮으면 재주문 하려고 우선은 1회분만 신청해봤는데 이번에는 슬르이스 햄과 메추리알이 들어간 단백질 가득 다이어드 도시락이 도착했어요. 본핏 도시락 평균 단백질 함량은 20g이니까 식단조절, 체중관리 하는데 여기 도시락 하나면 한 끼 충분히 해결할 수 있겠어요.
소스는 흑임자맛이 왔네요. 소스 양이 넉넉해서 샐러드 2끼도 충분히 먹겠더라고요. 샐러드 소스 칼로리가 제일 높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맛있는 다이어트 하면서 질리지 않고 꾸준히 하는게 제일 중요하니 이 정도는 괜찮을 것 같아요. 치킨 먹는 것 보다 소스 뿌린 샐러드 한 끼가 훨씬 건강하고 칼로리도 낮잖아요.
메추리알도 듬뿍, 다이어트에 좋다는 칼로리 낮은 방울토마토도 듬뿍, 신선한 야채와 샐러리도 듬뿍 들어가 있어 샐러드만 먹어도 포만감이 높았어요. 아침 식사 대용으로 먹었는데 사과 반쪽이랑 같이 먹으니까 점심때까지 배가 부를 정도로 든든했어요.
바삭한 콘푸레이크도 있어서 식감까지 좋았어요. 바삭한 식감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완벽한 한 끼 식단이었네요. 흑임자 소스를 부어주고 잘 섞어 먹으면 되는데 소스가 마구 섞이는 것이 싫다면 소스를 붓지말고 찍어먹어도 괜찮아요.
하나씩 젓가락으로 집어서 먹어보는데 전체적으로 신선했던 도시락이에요. 샐러드를 택배로 받으면서 야채가 무르거나 상태가 좋지 않으면 어쩌나 하는 걱정이 있었는데 요즘에는 택배, 배달 시스템이 너무 잘 되어 있으니 걱정없이 주문해도 될 것 같아요.
방울토마토도 신선하고 탱글했고 메추리알도 계란 비린내 없이 아주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야채도 아삭아삭, 콘푸레이크랑 햄의 단짠 조합도 굿굿.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먹어도 먹어도 끝이 없을 정도였는데 도시락 한 통을 혼자 다 먹으니 배가 너무 불렀어요. 내 위가 이렇게 나약했나 싶을 정도..? ㅎㅎㅎ
본핏 다이어트 도시락 신선하고 맛있는 샐러드 도시락으로 미리 다이어트를 시작해야겠어요. 한 끼 가볍게 먹으면서 체중관리 시작해봅니다. 여러모로 만족스러워서 정기배송으로 도시락 주문할 것 같아요.